A/S안내

A/S 문의

코리아나까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더욱 빠른 답변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,
상담문의 및 A/S문의는 아래의 "A/S의뢰하기" 버튼을 클릭하여
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상담문의 및 A/S문의 1899-7131
  • A/S 접수시간 평일 08:30 ~ 17:30
  • A/S신청 및 전화 문의는 평일 08:30 ~ 17:30 까지 가능하며,
    주말,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고객 피해 보상 기준 안내

* 사용 방법의 설명은 피해 대상의 하자가 아닙니다.
* 주요 부품에 관한 보유기간은 제조일로부터 5년입니다.
피해 유형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
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
발생한 성능, 기능 상의 하자
(부품 보유기간내)
수리가능 시 하자 발생시 무상수리 유상수리
동일 하자에 대하여 3회까지
수리하였으나 고장이 발생한(4회째)경우
제품 교환 유상수리
수리불가능 시 부품 보유 기간 이내에
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시
등급제품으로 교환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%가산하여 환급
고객의 고의, 과실에 의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 유상수리 유상수리
제품구입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제품교환(단, 전문운송기관에 위탁한 경우는 판매자가 운송사에 대해 구상권 행사)
판매자가 제품설치 중 발생된 피해 제품교환
피해 유형
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
발생한 성능, 기능 상의 하자
(부품 보유기간내)
수리가능 시 하자 발생시
동일 하자에 대하여 3회까지
수리하였으나 고장이 발생한(4회째)경우
수리불가능 시 부품 보유 기간 이내에
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시
고객의 고의, 과실에 의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
제품구입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
판매자가 제품설치 중 발생된 피해
* 사용 방법의 설명은 피해 대상의 하자가 아닙니다.
* 주요 부품에 관한 보유기간은 제조일로부터 5년입니다.
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
무상수리 유상수리
제품 교환 유상수리
등급제품으로 교환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%가산하여 환급
유상수리 유상수리
제품교환(단, 전문운송기관에 위탁한 경우는 판매자가 운송사에 대해 구상권 행사)
제품교환

유상수리

다음의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도 서비스 비용이 발생합니다.
  • 1. 설치 후 사용자의 부주의 (이동, 낙하, 충격, 무리한 동작 등)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하였을 경우.
  • 2. 구입처의 지정기술자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분해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  • 3. 부적합하게 설치하였거나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하던 중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  • 4. 화재, 지진, 수해, 낙뢰, 이상 전원등의 천재지변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  • 5. 급,배수관의 동파 및 막힘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  • 6. 사용 설명서의 설치 기준에 따라 설치하지 아니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  • 7. 사용 설명서의 안전 기준을 준수하지 아니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
  • 8. 주변환경의 문제로 제빙 성능에 영향을 주었을 경우.
  • 9. 주변기기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.(전기 및 급수 장치 관련)
  • 10. 제품 이동으로 인하여 재설치하는 경우.

  • 상호명 : 코리아나까조(주)
  • 대표자 : 최종문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137-81-33044
  • TEL : 031-998-0671
  • FAX : 031-998-0644

Copyrights©2016 코리아나까조(주) All rights reserved.